양혜규
〈황홀망恍惚網〉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〈황홀망恍惚網〉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〈황홀망恍惚網〉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〈황홀망恍惚網〉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《의사擬似-합법》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국제갤러리 한옥 양혜규 프레젠테이션 《동면 한옥》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이상한 열매, 2012-2013. 《불확실성의 원뿔》 전시 전경_ 배스 미술관, 마이애미, 미국, 2019. 사진 Zachary Balber
양혜규
국제갤러리 한옥 양혜규 프레젠테이션 《동면 한옥》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〈황홀망恍惚網〉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국제갤러리 한옥 양혜규 프레젠테이션 《동면 한옥》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그래-알아-병풍_ 2011, 나무 스크린에 페인트, 금속, 200×80cm(×10개), 서울시립미술관 소장
양혜규
국제갤러리 한옥 양혜규 프레젠테이션 《동면 한옥》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《의사擬似-합법》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국제갤러리 한옥 양혜규 프레젠테이션 《동면 한옥》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〈황홀망恍惚網〉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국제갤러리 한옥 양혜규 프레젠테이션 《동면 한옥》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사변적 연대의 좌표, 2019. 《불확실성의 원뿔》 전시 전경_ 배스 미술관, 마이애미, 미국, 2019. 사진 Zachary Balber
양혜규
국제갤러리 한옥 양혜규 프레젠테이션 《동면 한옥》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국제갤러리 한옥 양혜규 프레젠테이션 《동면 한옥》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
양혜규
〈황홀망恍惚網〉 설치전경_ 이미지 제공: 국제갤러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