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영숙
미래를 향하여_ 1988, 젤라틴실버프린트, 25×71.1cm, 아라리오컬렉션 소장, 작가, 아라리오갤러리 제공. © 박영숙
타나카 아츠코
지옥의 문_ 1965-1969, 캔버스에 비닐, 아크릴릭물감, 331.5×245.5cm, 오사카국립국제미술관 소장
이멜다 카지페 엔다야
돌봄을 이끄는 이들의 자매애를 복원하기_ 1998_2022, 장소특정적 설치, 256×611×287cm
이 이란
측정 프로젝트_ 챕터 1-7_ 2021-2022, 디지털잉크젯프린트, 가변크기, 작가 소장, 작가, 실버렌즈 제공. ⓒ 이 이란
멜라 야르스마
문제가 되는 치마_ 2023 혼합재료, 가변크기, 작가 소장, 작가 제공 사진_미에 코노에두스 ⓒ 멜라 야르스마
장파
여성_형상_ Mama 연작_ 2023, 캔버스에 유화물감, 아크릴릭물감, 스크린프린트, 259.1× 387.8cm, 작가 소장. ⓒ 장파
이미래
봐라, 나는 사랑에 미쳐 날뛰는 오물의 분수_ 터널 조각 1_ 2022, 콘크리트, 철근, 와이어, 플라스틱 호스, 실리콘, 155×187×95cm, 국립현대미술관 소장
아라마이아니
마음의 생식능력을 막지 마시오_ 1997, 생리대, 형광등, 나무 의자, 혈액이 담긴 병, 사진, 가변크기
이토 타리
내가 내가 되기_ 1998, 퍼포먼스 영상, 컬러, 사운드, 8분 50초(일부), 1998년 11월 일본 도쿄도사진미술관 《LOVE'S BODY》에서 열린 퍼포먼스 기록, 독립퍼포먼스미술가무빙이미지아카이브 제공, 사진_ 마츠모토 미치코
구오펭이
자유의 여신상_ 2003, 종이에 색, 505×97cm, 작가, 롱마치스페이스 제공
므리날리니 무커르지
바산티(봄)_ 1984, 마 섬유, 95×75×215cm, 인도국립현대미술관 소장
파시타 아바드
얼굴들_ 1983-1993, 솜을 넣어 누빈 캔버스에 유화 물감, 플라스틱 단추, 리크랙, 201.9× 146.7cm, 파시타 아바드 미술재단 소장. 사진_ 찰스 루셀 ⓒ 파시타 아바드 미술재단, 티나킴갤러리
바티 커
그리고 자비로운 자가 잠든 내내_ 2008, 유리 섬유, 도자기, 빈디, 구리선(좌대_ 마호가니 나무), 178.5× 220×121cm. 작가 소장, 작가, 나튀르모르트 제공
김묘수
나_ 컴퓨터, 프로젝터, 웹카메라, 영상설치, 가변크기, 2009
방극헌
Digital Stimulus_ 디지털 미디어, 영상설치, 가변크기, 2009
비앙카 레글
Filaree heights_ 캔버스에 유채, 200×160cm, 2009
조영숙
Fa1-2_ 190x205mm , 2009
한연호
눈부신조화_ 캔버스에 유채, 1235x925mm, 2009
김남수
옥정호_ 순지에 먹, 55.5x72cm, 2009
김영순
2010-1_ 캔버스에 아크릴릭, 72.7x116.8cm, 2010
김영란
Metaphor_ photo,stone modeling,epoxy, 126.5x104cm, 2007
서윤석
가장 행복한 시간_ 캔버스에 아크릴릭, 40.5x32cm, 2007, 개인소장
강정민
붉은 반점_ 수묵채색, 31x40cm, 2010
구태희
귀의(歸依)_ 장지위에 혼합재료, 46x61cm, 2010
김선영
객관적 추억_ 디지털 프린트, 43x31cm, 2010
김아름
호-올 [Hole]_ 장지에 분채, 45x53cm, 2010
김유경
다른 흐름_ 장지에 채색, 46x38cm, 2010
김찬미
Napple_ 캔버스위에 유채, 40x40cm, 2010
성유림
Into the hole_ 캔버스위에 아크릴, 45.5x53cm, 20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