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영숙
미래를 향하여_ 1988, 젤라틴실버프린트, 25×71.1cm, 아라리오컬렉션 소장, 작가, 아라리오갤러리 제공. © 박영숙
타나카 아츠코
지옥의 문_ 1965-1969, 캔버스에 비닐, 아크릴릭물감, 331.5×245.5cm, 오사카국립국제미술관 소장
이멜다 카지페 엔다야
돌봄을 이끄는 이들의 자매애를 복원하기_ 1998_2022, 장소특정적 설치, 256×611×287cm
이 이란
측정 프로젝트_ 챕터 1-7_ 2021-2022, 디지털잉크젯프린트, 가변크기, 작가 소장, 작가, 실버렌즈 제공. ⓒ 이 이란
멜라 야르스마
문제가 되는 치마_ 2023 혼합재료, 가변크기, 작가 소장, 작가 제공 사진_미에 코노에두스 ⓒ 멜라 야르스마
장파
여성_형상_ Mama 연작_ 2023, 캔버스에 유화물감, 아크릴릭물감, 스크린프린트, 259.1× 387.8cm, 작가 소장. ⓒ 장파
이미래
봐라, 나는 사랑에 미쳐 날뛰는 오물의 분수_ 터널 조각 1_ 2022, 콘크리트, 철근, 와이어, 플라스틱 호스, 실리콘, 155×187×95cm, 국립현대미술관 소장
아라마이아니
마음의 생식능력을 막지 마시오_ 1997, 생리대, 형광등, 나무 의자, 혈액이 담긴 병, 사진, 가변크기
이토 타리
내가 내가 되기_ 1998, 퍼포먼스 영상, 컬러, 사운드, 8분 50초(일부), 1998년 11월 일본 도쿄도사진미술관 《LOVE'S BODY》에서 열린 퍼포먼스 기록, 독립퍼포먼스미술가무빙이미지아카이브 제공, 사진_ 마츠모토 미치코
구오펭이
자유의 여신상_ 2003, 종이에 색, 505×97cm, 작가, 롱마치스페이스 제공
므리날리니 무커르지
바산티(봄)_ 1984, 마 섬유, 95×75×215cm, 인도국립현대미술관 소장
파시타 아바드
얼굴들_ 1983-1993, 솜을 넣어 누빈 캔버스에 유화 물감, 플라스틱 단추, 리크랙, 201.9× 146.7cm, 파시타 아바드 미술재단 소장. 사진_ 찰스 루셀 ⓒ 파시타 아바드 미술재단, 티나킴갤러리
바티 커
그리고 자비로운 자가 잠든 내내_ 2008, 유리 섬유, 도자기, 빈디, 구리선(좌대_ 마호가니 나무), 178.5× 220×121cm. 작가 소장, 작가, 나튀르모르트 제공
바티 커
A vegetarian lion, a slippery fish_ Table, plaster, paint, 70 figures, 118x172x113cm, 2013, Courtesy of the artist and Kukje Gallery
바티 커
A vegetarian lion, a slippery fish (부분이미지)_ Table, plaster, paint, 70 figures, 118x172x113cm, 2013, Courtesy of the artist and Kukje Gallery
바티 커
Cloud Walker_ Fibreglass, wooden rake, saree, resin, stone, steel, 186x115x93cm, 2013, Courtesy of the artist and Kukje Gallery
바티 커
Something on my mind_ Plaster of Paris, iron rod, cement, wood, 54x96x100cm, 2013, Courtesy of the artist and Kukje Gallery
바티 커
Square a circle 3_ Bindis on composite panel, Diameter: 150 cm, 2013, Courtesy of the artist and Kukje Gallery
바티 커
그리고 자비로운 자가 잠든 내내_ 2008, 유리 섬유, 도자기, 빈디, 구리선(좌대_ 마호가니 나무), 178.5× 220×121cm. 작가 소장, 작가, 나튀르모르트 제공